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블로그

BLOG

▣ 대쉬보드 

CRM의 고객정보를 대쉬보드를 통해 다양하게 보고서 형식으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대쉬보드는 관리자 이외에 사용자별로 생성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생성한 대쉬보드의 경우 공유 기능을 통해 다른 사용자와 공유가 가능합니다.

B1.png

 

B4.png

 

B5.png

 

B2.png

 

B3.png

 

목록
엑셀 연동을 통한 CRM 데이터 관리
  • 1107 Read

▣ 고객정보 엑셀 연동 동적 엑셀 연동을 통해 CRM 데이터를 엑셀에서 바로 추출이 가능합니다. 이번달 영업기회 매출 조회를 엑셀로 동적으로 내보내기...

보안 권한 설정
  • 813 Read

▣ 보안 관리 : 화면별 권한, 필드 보안 , 감사 기록 사업부별 화면관리 , 데이터 접근 제어, 필드별 보안 등을 제공하여 강력한 권한 관리가 가능합니...

손쉬운 화면 수정 [커스터마이징]
  • 593 Read

▣ 손쉬운 화면수정 대쉬보드 생성/수정 , 화면 수정 , 필드 추가/삭제 등 원하는 구조로 손쉬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공되는 마법사 기능은 누구나 쉽...

분석 대시보드
  • 2256 Read

▣ 대쉬보드 CRM의 고객정보를 대쉬보드를 통해 다양하게 보고서 형식으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대쉬보드는 관리자 이외에 사용자별로 생성이 가능하며, ...

서비스 처리 프로세스
  • 474 Read

▣ 서비스 Process 고객의 AS 접수 처리 과정을 설명합니다. AS 접수는 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자동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타입별로 자동으로 담당...

영업 프로세스
  • 1139 Read

▣ Sales Process 잠재고객 관리를 통해 초기 영업을 관리할 수 있으며, 영업 전반에 걸쳐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