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성과 어떻게 측정해야되나요? 효과적인 CRM 유지보수를 위한 CRM 성과 측정기준을 알아봅시다!
CRM 구축 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는 성과를 측정해보세요!
CRM은 초기 도입시 많은 비용과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CRM 도입이 완료되었다면,
CRM이 어떠한 효과를 내고 있는지, 구축이 잘되었는지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점검이후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라던 성과만큼
CRM이 효과를 내고 있는지 파악해봐야합니다.
기대한 만큼 성과가 나고 있지 않는다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유지보수 작업으로 전환되야하기 때문입니다.